티스토리 뷰


평소에 영양제를 많이 챙겨먹는데 이런것도 리뷰로 남겨놓으면 좋을거같아서 포스팅 한번 해봅니다.

제가 다른건 다 몰라도 딱 3가지는 떨어지지않게 항상 보충을 해놓거든요.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이렇게 3가지요.

그중에 지금 들인지 얼마 안된  유한m 루테인입니다.


루테인은 마리골드꽃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써 시야를 담당하는 황반에 축적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해요.

노화로 인해서 점점 감소되고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아서 영양제를 통해서 섭취를 보충해야 합니다.


만약에 이 성분이 부족하다면 눈이 침침하고 시린증상을 보이거든요.

저는 아침에 출근할때마다 항상 눈이 시려서 막 울면서 갔었는데 루테인 먹고 나서는 이런현상이 많이 줄어들었거든요.

한 일주일도 안되서 그 증상이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덕분에 자전거도 원래 눈시려서 못탔었는데 지금은 문제 없이 잘 탈수 있게 되었구요.




내용물은 총 48캡슐이 들어 있어서 한달 넘도록 복용할수 있네요.

뭐 성분은 봐도 잘 모르겠지만 알러지 있는 분들은 항상 확인하시더라구요.

대두, 쇠고기가 함유 되있는 이런부분을 많이 확인하시던데 이런게 알러지때문에 적혀있는 문구라고 하네요.

그 뭐냐 다른 음식들도 보면 이 제품은 무슨 식재료를 가공하는곳에서 같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런식으로 문구 나와있는게 있는데 그런게 다 알러지 있는 사람들이 참고할수 있게 나와있는거라고 하네요.




성분은 당연히 루테인이 들어있을테고, 비타민E가 들어있습니다.

하루기준치 47%가 들어있으니 혹시나 종합비타민이나 멀티비타민 드시는분들은 비타민E 함량 생각하고 드시면 될거같아요.

비타민C를 제외한 나머지 비타민들은 몸에 축적되기 때문에 엥간해선 하루기준을 초과하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약쟁이 생활하다보니깐 이젠 이런거까지 다 따지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

참고로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를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내용물은 6개씩 소분되어있구, 연질캡슐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일반 알약보다 연질형태로 되어있는게 목넘김이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영양제중에서 무식하게 커서 삼키기 힘든것들도 엄청많아서 반으로 쪼개서 먹는것도 있거든요...


예전에 해바라기 추출물 루테인?? 그걸 먹었었는데 효과가 거의 없었거든요.

이걸로 바꾸니깐 다시 좋아지는걸 느끼네요.

꼭 루테인 구매하시기전엔 마리골드꽃 (=금잔화) 추출물인지 확인도 하세요!!


그럼 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