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타바이오에서 나온 카바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다.

뭐 회사는 그냥 짚고 넘어가요...

주식에서 안좋은 추억이 있으신분들도 계실테니.....ㅋㅋㅋㅋ


원활한 장 활동을 위해선 유산균도 거의 기본적으로 챙겨먹어야 할 영영제 필수제품중 하나라고 봅니다.

하지만 유산균 종류가 엄청 많거든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등 이런저런말은 한번씩 다 들어보셨을꺼에요.

이 제품은 신바이오틱스라고 해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합친 제품입니다.

한정판매로 저렴하게 나온게 있어서 구매를 해놨었죠!!!


좋은 유산균은 얼마나 장을 멀리가느냐가 중요한데 그래서 보통은 유산균 + 유산균생장을 돕는 식품을 같이 섭취하는경우가 많이 있거든요.

생장역할을 돕기 위해서 나온게 프리바이오틱스이고, 잘 모르시는분들은 이것만 유산균인줄 알고 드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아무튼 변비같은거나 대변이 잘 안나오시는 분들은 유산균을 챙겨드시면 확실히 좋습니다!!!




내용물은 6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2달치죠.

하루에 한알씩 물과 같이 드시면 됩니다.

내용물은 다 영어로 되어있는데 저게 뭔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뭐 다 좋은게 좋은거겠죠.

그리고 난류, 우유, 메밀, 땅콩, 밀,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등을 원료로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되었다는데 혹시나 알러지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제품을 까니 용기도 비닐로 또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저거 플라스틱통이 아니라 유리병이에요.

떨어지면 깨질수도 있으니 보관하실때 주의가 필요하실거 같아요.




카바 신바이오틱스의 내용물은 캡슐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유산균 보면 가루처럼 되서 그냥 입속에 털어넣고 물이랑 같이 먹는 제품들도 있거든요.

저는 그런제품들도 먹어봤는데 캡슐로 된게 저한테 더 맞는거 같더라구요. 맛은 별로 없지만...

가루제품들은 맛은 있는데 뭔가 캡슐을 먹었을때랑 몸에서 나오는 반응이 틀린거 같더라구요.

이게 말로는 설명하기 애매한테 장이 편하다고 해야하나??

그 후로는 캡슐 위주로 된 제품들을 사서 먹는 편입니다.

뭐 가루형태로 가격대가 괜찮은거 나오면 또 그거 사먹을지도 몰라요.

효과가 전혀 없는건 아니니...ㅎㅎㅎㅎ


제품 고르실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