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코스맥스바이오라는 회사에서 나온 바이탈갈릭에스 영양제 리뷰입니다.

코스맥스바이오 회사 보니깐 건강식품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내는 곳이더라구요.

방문판매 제품이라는데 이것도 호기심이 생겨서 구입했던 영양제중에 하나지요.


바이탈갈릭에스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콜레스테롤이 과하게 되면 심혈관계 질환의 주 원인이 될수 있기 때문에 항상 건강한 수치를 유지해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근데 이 콜레스테롤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는데 외국에서는 먹는걸로 인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는 별로 상관 없다는 연구결과가 나와서 미국같은 경우는 콜레스테롤 섭취 권고량같은 문구가 다 사라졌다고 해요.

이유는 수치가 높던 낮던 몸속에서 일정수준의 콜레스테롤 농도를 유지하려고 지속적으로 신진대사작용을 하기때문이라네요.


하지만 이 제품같은경우에는 설명에 이렇게 나와있네요.

HDL이라는 좋은 콜레스테롤을 관리하고, LDL이라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건강을 개선시켜준다고 하네요.

뭐 좋은게 좋은거겠죠. 설마 건강 해칠라고 이런걸 만들었겠어요??ㅎㅎㅎ

그래도 뭔가 먹기전엔 한번씩 효능같은거 검색해보니깐 쓸때없는 잡지식들만 늘어나는 기분이네요.




총 120정이 들어있고 하루에 한번 2정을 드시면 됩니다.

두달치네요. 두달치. 양이 꽤 많습니다.

이 제품은 2정을 복용시 육쪽마늘 1개를 먹는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주 원료는 특허받은 남해산 마늘!!!




포장을 뜯으면 상당히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원래 마늘은 고기 구워먹을때 가끔 하나씩 집어먹고 거의 데코용으로 타는거 바라만 보는데....

이런걸로라도 챙길수 있다니 바이탈갈릭에스 이름값 하는거 같긴 하네요.




실제 내용물이 어떻게 생긴지 궁금하신분들도 있을테니 이거 보고 참고 하셔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더라구요.

맛도 거의 무미이고, 냄새도 거의 못느끼겠더라구요.

마늘향 이런게 조금 날줄 알았는데, 동결건조 방식인가?? 그런걸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거때문에 그런건가 생각도 드네요.


계속 영양제 리뷰만 연달아 하는데 아직 할게 더 남아있습니다.

그냥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복용해보는거지 약쟁이 같은거 아니에요...ㅋㅋㅋㅋ

다음에 쓸꺼 또 준비하고,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