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전세계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검색엔진 중 하나인 구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검색을 하다보면 핏치못한 키워드로 인해서 성인인증이 뜨는 경우때문에 로그인을 하는 번거로움이 많이 생깁니다.

그 방법을 피하기 위해서 해외에서 운영되는 구글로 접속을 해서 검색을 하기도 했는데요.

어느날부터인가 그 방법도 막히기 시작했지요...


하지만 언제나 사람들은 편의를 위해서 존재하는 답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을 했습니다.

그 결과 역시나 인류는 답을 찾아내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글자수가 적으면 포스팅을 해도 별 의미가 없길래 그냥 생각나는데로 막 적어봤는데 여기까지 읽어주셨다면 당신의 끈기의 박수를 보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서론이 길었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죠.

주소창에서 구글 주소 뒤에 /ncr 이라는 내용을 적어주시고 구글에 들어가보도록 합니다.

그럼 평상시와 다름 없는 구글창이 뜨게 되거든요.

그리고 자신의 원했던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을 해보세요!!!ㅎㅎㅎㅎ

모두가 원하는 검색결과는 왠지 걸릴꺼 같아서 이글을 보고 계시는 유저들의 상상의 맡기겠습니다.




판사님 저는 아무것도 못봤습니다.

그냥 이 글을 보고 계신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전해드리고 싶네요.

부디 즐거운 웹서핑 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