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PC를 이용해서 핸드폰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저도 찾아보다가 이 모모앱플레이어라는걸 찾게 되었네요.


핸드폰으로 게임 하는걸 PC에서 좀 더 편하게 하고 싶었다 생각했는데, 마침 이런 프로그램도 존재하고 있었네요.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는

http://www.momoplayer.com/


에서 가능합니다.

용량은 253mb로 제법 나가네요.



파일을 다 다운받고 설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그냥 위의 화면에서 즉시 설치를 누르고 마냥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이용약관도 한번 살펴보셔도 되고, 딴일 하고오셔도 되고 설치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저는 설치가 제법 걸리길래 핸드폰 게임 한참 하다가 보니 설치가 끝나있더라구요.



설치가 끝나고 처음 실행을 시키면 이런 초기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저기 보이는 Play 스토어로 들어가면서 구글 계정을 등록시키면 되요.

저는 원래 쓰던 구글계정은 이런 프로그램으로 중첩해서 쓰면 안좋다는 말을 들어서 다른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 했어요.

다른계정이 없으신분들은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해도 상관없을거 같아요.




아마도 이런식으로 다들 뜨겠죠???

요새 엥간하면 스마트폰 다 사용하니깐 여기까지는 문제없이 가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ㅎㅎㅎ




로그인에 성공하면 어플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이제 그냥 받고 싶은 어플 다운받아서 일반 핸드폰 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기본 버튼은 오른쪽 아래에 보면 있는데 그걸 이용해서 조작을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이 글 쓰기전에 게임 하나 다운받아서 해봤는데 잘 돌아가네요.

근데 프로그램이 무거워서 그런지 버벅거림이 좀 심하네요. 쓰고있는 노트북 그래픽카드 GTX1050이거든요.

그것만 제외하고는 아직까진 실행하는데 있어서 문제되는점은 없는거 같네요.


이상 간단하게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랑 사용방법까지 간단하게 적어봤는데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