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 선거도 아닌데 대선주라면서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세력들이 이제는 대선주로 여론몰이하기 쉬우니깐 일찌감치 뭔가를 하려고 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이번에는 이낙연 대선테마주로 이월드가 꼽혔네요.


이월드는 주식회사 우방의 유희시설 사업부분이 인적 분할되어 설립된 기업으로 국내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매출구성의 대부분은 테마파크 티켓수입이고, 그외에는 식음료 및 기타수입이 있습니다.


그럼 여기에서 어떤얘기로 이낙연 대선테마주라는 얘기가 나왔냐면...

이랜드에서 이랜드 월드에 주식을 시간외매매로 매각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그 이랜드의 박성수회장이 이낙연 총리와 같은 광주제일고 동문이기 때문에 관련주로 움직일거같다는 얘기가 나왔네요.


학창시절때 잘 알고 지냈는지 그런것도 전혀 모르는데 그냥 같은 학교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관련주가 되버리는 클라스 ㅋㅋㅋㅋㅋㅋ

뭐 이런게 한두개겠냐만은 재무재표가 좋아 보이지는 않는데 이렇게 대선주랍시고 계속해서 새로운게 나오는걸 보니 이 주식판도 보면볼수록 참 재미있는곳 같습니다.


그리고 번외지만 대구이월드에서 지금 하고 있는 별빛축제 너무 이쁘네요.

친구가 저번에 놀러가서 찍은사진 몇개 보내줬는데 저도 시간만 남아돌면 가서 힐링하구 오고 싶어요.

저는 아무래도 바쁜 벌꿀인가 봅니다....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