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갤럭시 노트8 색상은 용달블루임 ㅋㅋㅋㅋㅋ

원래 색상의 이름은 딥 씨블루입니다.

이미 핸드폰 쓰는 사람들한테는 용달블루가 더욱 익숙한 이름이라고 하네요.

진짜 저 차제 빗대어 사진찍을생각을 누가 했는지 ㅋㅋㅋㅋㅋ



 

이건 면허옐로우 아이폰 몇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런색상도 나오나봐요???

사진으로만 봤지 실제로 본적은 없네요. 케이스같아 보이지는 않는데ㅋㅋㅋㅋㅋ


 

이건 냄비골드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처음나왔을때 골드색상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대부분 중고가격도 골드가 더 비싼걸로 아는데

이렇게 보니깐 또 색다르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이런발상들을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이건 다라이레드 ㅋㅋㅋㅋㅋ

고무다라이 색상의 느낌을 그대로 잘 살린거 같네요.

저기서 세수하다가 핸드폰 뒤집혀서 빠트리면 찾기도 힘들겠어요.

나름 신경써서 만든 색상일텐데 ㅋㅋㅋㅋㅋ

이모델은 갤럭시 S9의 버건디 레드라는 색상입니다.

어떤 기자는 이걸로 뉴스기사까지 내보냄 ㅋㅋㅋㅋㅋㅋ



 

위에 다라이레드말고도 유명한게 몇개 더 있습니다.

이건 갤럭시 S6 옥상그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색상명은 에메랄드그린인데 사진이랑 비교해서 보니 침투력 무엇???ㅋㅋㅋㅋㅋ

원래 처음봤었을때는 굉장히 이쁜색상중 하나였습니다.


 
이건 처음봤을때부터 생각났던 건데 마미손 핑크라네요 ㅋㅋㅋㅋㅋ

저와 같은생각을 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셨던거 같아요.

차라리 핫핑크같이 나왔으면 더 이뻣을건데 이건 분홍이라기도 뭐하고

고무장갑색상이랑 매치해보면 묘하게 잘 맞아 떨어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