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언더월드 1.3.5 업데이트 공략

비타민유 2018. 9. 10. 04:11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중에 하나인 언더월드 업데이트 내용이 있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아요.

게임방식이 조금 특이해서 질리지 않고 간간히 하는 게임중에 하나인데 메뉴밑에 두개의 아이콘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얼굴모양에 P라고 적힌건 희생포인트라고 해서 주민들을 내보낼때 희생포인트라는걸 얻을수 있는데 이걸 모아서 네임드 거주민들을 뽑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래프 모양은 총 골드 획득량이나 AP, DP 등을 순위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뭐 중요한건 쓸때없이 보내는 주민들때문에 돌연변이 구출을 안하던 사람들도 이제는 돌연변이는 그냥 지나치지 않게 되겠네요.

실은 저도 돌연변이 그때그때마다 치우는게 귀찮아서 몰아서 버리고 했거든요.

네임드는 큐브만 모아서 시도하고... 큐브압박이 장난 아님 ㅋㅋㅋㅋ

근데 이번 업데이트로 좀더 네임드 얻기가 수월해 진거 같네요.



 

희생포인트는 천단위로 모아서 뽑을수 있는데, 최대 5천 포인트까지밖에 못모으네요.

근데 포인트 모으기가 쉽지는 않는거 같더라구요.

기존에 있는 주민들 몇명으로 대충 포인트 얼마씩 나오나 봤는데... 음... 네임드를 얻기위해선 좀 더 빡샌 노력이 필요할거 같긴 하네요.



 

5성 돌연변이 노말 기준으로 희생포인트 +90 나왔구요.

1성은 +4, 2성은 5~6정도 나왔구, 3, 4성은 다 버려삐서 확인이 안됐네요.

주민 레어는 +110정도 나오는거 같고, 유니크는 +250안팎으로 나오는것같이 보였습니다.




이젠 희생포인트 노가다로 네임드 주민 뽑아서 제 방공호를 전부다 네임드로 한번 채워볼랍니다.

네임드 진짜 얻기 너무 힘들어... 유니크좀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장비는 내가 어떻게든 다 구해줄테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