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뱀은 자기 몸을 끊어서 자기 길이를 줄인 뱀도 있었고, 털이 달린 뱀도 있었고, 투명해서 속이 다 비치는 뱀도 있었고, 올록볼록하게 생긴 뱀도 있었습니다.

참고로 새를 풀었을때 새가 가장 먼저 부리로 집은 뱀이 속이 비치는 투명한 뱀이였구요.

집밖에 마당도 있었는데 마당까지도 크고 작은 뱀들이 여러마리 있었는데 저는 잘 피해다니면서 막 구경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좀 커다란 뱀이 저를 공격하려고 하는 찰나에 꿈이 깼는데 너무 생생해서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최근에 이렇게 생생하게 꿈을 꾼적이 별로 없어서 뱀꿈해몽에 대해서도 찾아봤는데 굉장히 여러가지 내용이 있더라구요.

꿈의 내용에 따라서 길몽일수도 있고, 흉몽일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 꿈이랑 비슷한내용의 뱀꿈해몽을 몇개 뽑자면



[뱀을 죽이는 꿈]


꿈에서 뱀을 죽이면 현재 진행중이거나 계획하고 있는 일의 성취를 이룰수 있다는 내용이네요.

또한 라이벌이나 경쟁상대가 있다면 꺽을수 있다고도 합니다.



[집안에 뱀이 들어오는 꿈]


집안으로 뱀이 들어오는경우는 집안의 식구가 늘어나게 되거나 사업적으로 승승장구 하고, 아니면 귀인이 찾아올수도 있다는 뜻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뱀이 자신을 무는 꿈]


뱀이 자신을 무는 꿈을 꾸면 재물이나 명예를 얻거나, 좋은 배우자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피가 나거나 독이 온몸에 퍼지는 기분이 들면 더 큰 부를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뱀이 자기를 물려고 할때 피한다면 이 모든걸 놓칠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물리기 전에 꿈이 깨서 이건 어떻게 해석을 해야할지...ㅋㅋㅋㅋㅋ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잡아 죽이는 꿈을 꾸게 되면 경사가 나지만 죽이려고 했는데 죽이지 못했을때는 손해가 생길수 있다고 하네요.



[백사가 나오는 꿈]


꿈에서 특히 백사가 많이 보였는데 백사가 나오는 꿈은 거의 길몽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뱀은 태몽과도 관련이 있는데 전 태몽이라는 거리가 멀어서 대충 이정도로 해석하면 될거같네요.

뱀꿈해몽은 길몽과 흉몽이 적당히 섞여 있는데 뭐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조만간에 좋은일이 생길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