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대학생들의 로망인 종강때 쓰는 종강짤들을 알아봅시다

이제 시험도 끝나고 방학기간들이라 종강때문에 신날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는 종강하면 가장 하고 싶은게 있는데 아마 여러분들도 다 똑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그거 맞습니다.

저는 종강하면 아무것도 안하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싶은게 아니라 좀 더 적극적이고 격력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습니다.



 

이건 예전에 많이 돌아댕겼던 종강짤중에 하나임.

교수 정강이를 쪼인트로 까면 교수가 악!!! 종강이야!!! 할때 가방싸고 집에 가면 됨.

그대신 너무 쌔게 치면 안된다는 룰이 있음.

왜냐하면 너무 쌔게치면 교수가 엌... 개강해... 이러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종강짤에서도 빠지지 않는 개비스콘짤 ㅋㅋㅋㅋㅋㅋ

이 광고는 진짜 패러디가 엄청나게 많음.

갑자기 아무것도 안하다가 심심해서 아무글이나 싸질러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