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무자본으로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경기가 어려울때 직장이 있어도 거기에서 버는 월급만으로는 노후를 보장하기 힘들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아마 여기까지 찾아서 오실꺼같아요.

그래서 퇴근하고 집에와서 짬짬히 뭔가를 해보려고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찾아보면 뭔 다단계 비스무리한 돈내고 회원을 모집해서 어쩌구 저쩌구 하는 그런것들이 많이 보이죠.

뭐 그게 돈을 잘 버는지 못버는지 저는 안해봐서 모릅니다...

잘 알지도 못하는거에 돈을 투자하는거 자체가 저는 이해가 안갔거든요.

그래서 저만의 돈버는 방식을 찾다가 용돈벌이가 조금 되길래 공유하는 차원에서 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일단 제 글은 인터넷 쇼핑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아마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하면서 돈도 벌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부업의 간단한 프로세스를 정리하자면


①옥션, 11번가, G마켓, 티몬 등 인터넷몰에서 물건을 소개나 구매후기를 SNS를 통해서 구매링크와 함께남김.

②구매링크를 통해서 다른사람이 물건을 삼.

③그 사람의 판매금의 일부가 커미션으로 적립.


베이스는 딱 이 세가지이며, 여기에서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세부적인 개인스킬의 차이에 따라서 수익도 차이가 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이런 구조를 실현할수 있게 해주는 도구가 필요한데 일단 제가 이용하고 있는 제휴업체 링크프라이스를 예를 들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찾아보면 더 많은데 방법을 익히시고 나중에 본인한테 더 맞는 제휴업체를 찾아서 수익을 실현하셔도 됩니다.

링크프라이스는


http://www.linkprice.com


여기로 가시면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실수 있고, 앞으로 있을 내용들은 수익을 통장으로 받기까지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가입을 하시면 대표적으로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이 보이는데 실제로는 저것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제휴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방법은 저기 있는 제휴업체들의 수익링크를 발급받고 그 링크를 SNS나 친구들에게 공유를 퍼트려주면 그 링크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가 나에게 오는 구조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뭐 대단한걸 운영한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공부하고 운영했던게 작년에 이렇게 돌아왔거든요.

이 링크프라이스때문에 블로그 시작했었고, 이제 1년이 조금 지나게 되었네요.

네이버에서 아직도 운영하고 있긴 한데 요샌 너무 소홀하고, 뭔가 저만의 얘기를 하고 싶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을 더 풀고 싶은데 왠지 인터넷에 남기면 안될내용같아서 단톡방을 하나 만들어봤어요.


https://open.kakao.com/o/gmeYLEJ


궁금한건 여기로 와서 물어보고 정보도 공유해요.

그럼 포스팅은 여그까지~~~

댓글